[비즈카페] “100% 고객 맞춤, 할인혜택 무궁무진해요”

도라빌 H마트 쇼핑몰 2층 스테이트팜 이석원 보험

자동차+집=자동차 최대 17%-주택 최대 35%할인

DSS모니터 설치…자동차 보험료 최대 50% 절약

도라빌 H마트 쇼핑몰 2층에 위치한 스테이트팜 이석원 보험(대표 이석원, 사진)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로 폭넓은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스테이트팜은 내년이면 설립 100주년을 맞는 미국 최대 보험사로 자동차 및 주택보험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석원 대표에 따르면 스테이트팜은 자동차 보험과 주택보험을 함께 가입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는 최대 17%, 주택 보험료는 최대 35% 할인해준다. 또한 자동차 보험의 경우 3년 동안 사고나 티켓이 없는 사람은 특별히 무료로 온라인 방어운전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방어운전 교육(링크)을 이수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이 대표는 “현재 4명의 직원들이 자동차, 주택, 세입자보험, 생명보험, 건강보험, 사업체 비즈니스 보험, 종업원 상해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보험 플랜들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100% 고객맞춤 설계로 각 개인에게 적용될 수 있는 모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대표는 “영어가 불편한 고객들을 위해 클레임이 발생했을 때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으로 외출이 힘든 시니어에게는 직접 방문 상담도 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두달 후에는 앨라배마와 테네시, 사우스캐롤라이나까지 서비스 지역이 넓어진다”고 덧붙였다.

또한 DSS(Driving Safe & Save)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10% 할인을 받고 갱신을 하면 자동차 보험료를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다.

이 대표는 “DSS는 운전 습관을 바꾸어 운전자가 안전하게 차를 운행토록 모니터하는 시스템으로 운행 후에는 어디로 운행했는지, 과속은 하지 않았는지, 운전 중 브레이크를 너무 많이 밟지 않았는지 등을 분석해 운전 점수를 알려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운전자가 25세 미만인 경우에도 적용되는 학생 할인프로그램이 있는데 스테이트팜에서 제공하는 앱으로 교육을 받으면 15% 추가 할인이 되고, 집에서 100마일 이상 떨어진 학교에 다니면서 주말에 집에 올 때만 주로 운전할 경우 추가 디스카운트가 되는 등 다양한 할인 프로 그램이 있다.

이석원 대표는 애틀랜타에서 17년째 거주중인 토박이로 버지니아대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하고 카네기멜론 대학에서 MBA(경영학석사)를 취득했다. 이후 에퀴팩스(Equifax)와 AT&T, 버라이즌에서 디렉터로 근무했으며 상업용 건물, 스태핑 등 개인사업체 운영 등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각 고객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은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은 오전 10시~오후3시이 상담 및 문의는 전화 678-230-3151로 하면 된다.

주소=6035 Peachtree Rd., Suite C-204 Doraville GA 30360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