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잊을 수 없는 여행…서울국제여행사가 책임집니다”

49년 역사, 고품격 100% 고객만족… 24시간 콜 서비스 제공

모국방문 건강검진 프로그램 운영…포스트 코로나 맞춤여행

올해로 창립 49년을 맞은 미주 동남부 최고의 여행전문업체 서울국제여행사(대표 이경훈)가 반세기 역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약속하고 나섰다.

지난 1989년 여행사를 인수해 32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이경훈 대표는 “신뢰와 정직으로 한 길을 걸어왔으며 오랜 경험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미주 동남부 지역에서 한층 다양하고 품격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무엇보다 고객들의 여행 관련 문제 해결사로서의 역할을 맡아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오랜 관광 비즈니스의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국제여행사는 항공권 즉석 발권 서비스는 물론, 캔쿤 all inclusive 패키지, 라스베가스, 올랜도 디즈니월드, 하와이 패키지 관광, 크루즈 관광, 캐나다 록키 관광, 모국 관광 패키지, 유럽 관광 패키지, 남미 관광 패키지 등을 ‘최저 가격’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양대학교 병원과 동남부 7개주 지역 단독 독점 계약을 체결해 지역 한인들에게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모국방문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포스트 팬데믹 시대에 대응해 세계 각국의 성실한 관광업체들과 계약을 맺고 가능한 직접 현지답사를 통해 한인 관광객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경훈 대표는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저희 여행사를 아껴 주시고 성원하여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한인들의 성실한 여행 길라잡이가 되기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귀를 대신하여 마음으로 듣고, 입을 대신하여 마음으로 말씀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지금도 24시간 항상 고객을 위해 열려 있다”면서 “고객 만족도 100%의 목표를 넘어서 기대 이상 극진하게 정성으로 다른 여행사에 가서는 느낄 수가 없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감동 제공에 매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표는 또한 “서울국제여행사 홈페이지(링크)를 방문해 기탄없이 고객센터 자유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불편한 점이나 잘못된 것들을 즉시 시정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국제여행사는 고국관광에서부터 미동부,서부및 미주내 전지역 관광 상품,크루즈 및 유럽, 남미, 쿠바, 도미니카공화국, 코스타리카, 투어 패키지 상품 등과 캔쿤 & 라스베가스 패키지 상품들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전세계를 연결하는 여행전문 네트워킹으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소=1291 Old Peachtree Rd NW, Suite 228, Suwanee, GA 30024(I-85 Exit 109번 스와니 아씨플라자 쇼핑몰내 상가 2층)

영업시간=월-금요일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 오전10시-오후2시

24시간 비상연락 전화번호 : 404-271-5374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