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로맨틱하고 화려한 ‘모이나사이트’의 유혹

코로나19 종식 기원 ‘모이사나이트 진주보석’ 빅쇼

11-13일 귀넷플레이스몰 윈게이트 호텔 1층 연회장

진주보석전문업체인 고베쥬얼그룹(대표 샘 강)의 인기브랜드 ‘링스 헤븐'(Rings Heaven, 반지천국)이 애틀랜타 한인 여성들을 위해 ‘모이사나이트 반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목)부터13일(토)까지 3일간  귀넷플레이스몰 인근 벤처드라이브 윈게이트 호텔 (3450 Venture Pkwy Duluth, GA 30096) 1층 연회장(Azalea Room) 특설매장에서 열린다.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와 비슷한 경도를 갖고 있으면서도 광택과 분산률은 더 높은, 영원히 반짝이는 영롱함을 잃지 않는 강인한 보석이다.

모이사나이트 8캐럿 3종 매치세트 등 기획제품은 같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가격보다 최대 10분의 1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3~5캐럿 등 시중에서 찾기 어려운 대형사이즈 반지를 구입할 수 있어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선호하는 요즘 신세대 여성들이 찾는 1등 보석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룹의 총괄 매니저는 “고베쥬얼그룹은 준보석 패션쥬얼리 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만의 색깔을 고수하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패션쥬얼리 시장을 더욱 넓혀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고객들에게 아름다움과 희망을 선물해주고 싶은 고베쥬얼그룹의 지치지 않는 꿈은 계속될 것”이라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기획판매전에서는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도 전시 판매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21년 코로나19 종식기원 이벤트’로 명명됐다. 고베쥬얼그룹 측은 “희망의 해인 2021년을 맞아 연인에게는 사랑을, 아내에게는 고마움을, 어머니에게는 효심을 전하는 감동적인 선물을 마련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최측은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직원 전원이 마스크 및 페이스쉴드를 착용하고 방문고객에게도 발열체크와 손소독제와 마스크, 비닐장갑을 제공하는 등 감염예방을 위한 안전수칙을 엄수한다고 밝혔다.

행사장 주소 : 3450 Venture Pkwy Duluth, GA 30096 (윈게이트 호텔)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