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애틀랜타 뉴스 미국 정보 Atlanta K

[사고] 본보 유튜브 채널 조회수 1천만회 돌파

‘미국뉴스는 아메리카K’, 구독자도 2만명 육박

심층 탐사보도로 인기…시청자 반응도 폭발적

본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미국뉴스는 아메리카K’에 업로드된 동영상들이 지난 13일 기준 총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 ‘미국뉴스는 아메리카K’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클릭)

지난 2023년 7월 본격 출범한 ‘미국뉴스는 아메리카K’는 한국과 미국에서 오랜 경력을 지닌 전문 저널리스트들의 심층 탐사보도를 기치로 내걸고 1년 6개월 만에 미국을 대표하는 한인 보도 채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13일 현재 구독자는 1만9100명을 넘어서 2만명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동영상 당 조회수도 5만회 수준으로 구독자 대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사의 ‘좋아요’와 댓글이 동급 채널에 비교해 폭발적으로 많아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거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최대 조회수 동영상은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과실치사만 인정돼 비교적 가벼운 형량을 선고받은 한인 여교수를 다룬 것으로 총 159만회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최근인 지난 10일 업로드된 한국 전세사기 부부의 추방 현장 동영상은 3일만에 52만회의 조회수와 2000개 이상의 댓글, 8000개의 ‘좋아요’를 기록했습니다.

본보는 ‘미국뉴스는 아메리카K’ 채널을 애청해주시는 한분 한분의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공익을 위해 더욱 깊이있는 취재와 짜임새 있는 영상으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