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구속” 백악관 청원…”한심하고 창피하다”

“미국에 차이나바이러스 퍼뜨려 미국인 대학살”

10만명 이상 동의해 백악관측이 공식 답변해야

 

미국 백악관 청원 사이트에 “문재인 대통령을 구속해야 한다”는 글이 올라와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청원은 10만명 이상의 동의를 받아 백악관의 답변을 들을 수 있게 됐다.

백악관 청원 사이트 ‘위 더 피플(WE the PEOPLE)’에는 지난달 23일 ‘미국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퍼뜨리고 한미 동맹을 위협하는 문재인을 기소하고 체포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청원에는 26일 기준 11만7509명이 동의했다.

백악관 청원 사이트는 게시 한달 내에 10만명 이상의 동의를 받으면 백악관 측의 공식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돼 있다. 따라서 이 청원 역시 60일 내 백악관의 대답을 들을 수 있게 됐다. 이 글은 보수 성향의 유튜브 채널 ‘태평TV’ 운영자가 올린 것으로 파악됐다.

청원인은 백악관에 올린 글에서 문 대통령은 미국에 차이나바이러스를 퍼뜨려 미국인들을 대학살하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청원 이유를 들었다.

또 문 대통령은 극동 지역에서 미국의 첫번째 혈맹인 한국의 국가 주권을 불법 찬탈함으로써 한미 동맹을 위태롭게 하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문 대통령은 북한 및 중국과 결탁해 인도태평양에서의 역내 안보를 영구히 붕괴시켰다고 주장했다.

백악관 청원 글에 대해 누리꾼들은 대체로 ‘진짜 창피하다’ ‘우리나라 민주국가 맞네’ ‘한심하고 내가 부끄럽다’ ‘미국이 조국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뉴스1

백악관 청원 사이트에 “문재인 대통령을 구속해야 한다”는 글이 올라와 있다.

One thought on ““문재인 구속” 백악관 청원…”한심하고 창피하다”

  1. 꼭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여러분,
    부디 이런 선.동.글.에 넘어 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느 미친 한국인이 백악관에다가 한국대통령을 구속해달라고 청원하겠습니까.

    [ 한국인이 이 글을 기획해 청원했다는 증거가 아직 없습니다. ]
    온라인으로 청원이 됐기 때문에, 한국인 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떤 인종이라도 이런 청원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증거는 앞으로도 찾을 수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이건 제 생각에는
    [ 한국인이 기획하여 청원한 글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현대의 전쟁은 인터넷에서 발생한 작은 루머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민심을 뒤흔들어 내분을 일으키는 편이, 군을 움직이는 것보다 수천배 이상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평화적이고 강력하고 편하고 간단하다는 건 말할 것도 없고요.

    미국은 명분을 잘 이용하는 나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할 명분 또한 잘 만들어 냅니다. 굉장히 창의적으로 말이에요.

    현재 미국 입장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눈엣가시입니다.
    천연가스 채굴권을 허락하지 않는 데다가, 북한과의 통일을 꿈꾸고 있기 때문입니다. 새 대통령을 앉히고 천연가스 채굴권을 얻어 내려면, 안팎으로 잘하고 있는 문정권을 깎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고 평화적인 방법으로 말입니다.

    한국인이 작성하고 그 한국인이 청원했다는 확실한 증거가 나올 때까지는 흔들리지 마시고, 그 때까지는

    [ 한국인임을 가장한 외국인이 청원한 ]

    거라고 담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깨어 계시길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169714067293441/posts/382566239341555/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