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 클럽 “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

초대 임원진 구성…12일 김기수 회장 취임식 개최

애틀랜타 아리랑 라이온스클럽(회장 김기수)이 4일 오전 11시 둘루스 소재 서라벌 한식당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날 기자회견은 회장 취임식을 앞두고 그동안 행사 준비과정 및 애틀랜타 아리랑 라이온스클럽 초대 임원진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김 회장의 취임식은 오는 12일 오후 5시 둘루스 KTN 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취임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최중열 국제회장을 비롯해 전세계 30여명의 이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전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에 약 4만6000개 클럽을 운영하며 14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봉사단체다. 특히 미국 내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애틀랜타, 산호세 등에 한인들이 중심이 된 아리랑 라이온스 클럽을 두고 있다.

라이온스 클럽의 목적은 ▲세계 인류 상호간의 이해심 배양 및 증진 ▲건전한 국가관과 시민의식 고취 ▲지역사회 생활개선, 사회복지, 공덕심 함양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 ▲우의와 협력 그리고 상호이해 및 클럽 간의 유대 강화 ▲정당과 종교문제를 제외한 일반인의 관심사인 모든 문제해결을 위한 토론의 장 마련 ▲지역사회의 숨은 자원 봉사인 격려 등이다.

다음은 이날 발표된 아리랑 라이온스클럽 임원 및 이사 명단이다.

◇회장=김기수 ◇부회장=김미경 박청희 장영오 ◇이사장=강영원 ◇이사=권미자 김두이 김성갑 김데레사 썬박 서영선 윤보라 최주환 한정숙 ◇사무총장=이승준 ◇재무=김에스더 ◇서기=김미애 ◇마케팅위원장=이동을 ◇소통위원장= 조서윤 ◇봉사위원장=박미정 ◇친교위원장=윤혜원 ◇환경위원장=김영혜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아리랑 라이온스클럽 임원 및 이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