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제일IC은행 피치트리 파크웨이지점 크리스 정 지점장 부임

제일IC은행(행장 김동욱)이 존스크릭(3170 Peachtree Parkway Suite 110, Johns Creek GA 30024)에 10번째 지점인 피치트리 파크웨이점을 최근 오픈했다.

피치트리 파크웨이점은 주류 은행인 체이스 뱅크 등을 거치면서 오퍼레이션과 마케팅 등 핵심부서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은 18년차 금융업계 베테랑 크리스 정 초대지점장을 영입해 존스크릭지역 공략에 나섰다.

크리스 정 지점장은 28일 기자회견을 갖고 “존스크릭, 커밍 등의 한인 및 인도, 중국계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프로액티브’ 뱅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 지점장은 “한인은 물론 이 지역 고객들에게 발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지점 직원들과 팀워크가 좋아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이 지점은 조지아에서만 30년을 거주하고 주류사회에서 오랜 은행 경험을 지닌 정 지점장을 비롯해 다양한 한인은행 경험의 켈리 김 부지점장, 차미진, 김미선 고객 서비스 담당, 캐시 응 텔러 등 우선 5명의 직원으로 예금, 대출 등 풀 브랜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은행측은 현재 헤드 텔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피치트리 파크웨이점은 총 6000스퀘어피트 규모로 손님들이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 세미나실, 대출문의 개별 상담실과 고객 편의를 위해 화장실도 마련했다.

제일IC은행은 조지아주에 6개지점과 텍사스 캐럴턴지점, 뉴욕 및 뉴저지지점, 서부지역인 LA 지점 등 10개지점과 LA와 시애틀에서는 LPO(융자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피치트리 파크웨이점은 월~금요일 오전9시부터 오후4시까지 토-일요일은 휴무하며 ATM 업무는 드라이브스루로 24시간 가능하다.

문의: 770-802-8220

주소: 3170 Peachtree Parkway Suite 110, Johns Creek GA 30024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제일IC은행 존스크릭 피치트리 파크웨이지점 크리스 정 지점장

켈리 김 부지점장, 김미선 고객 서비스 담당 , 크리스 정 지점장, 캐시 응 텔러, 차미진 고객 서비스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