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꿀수록 예뻐져요”…누가스킨 감사이벤트 ‘초대박’

‘필러+콜라겐’, ‘보톡스’ 등 최고의 인기

‘피부=유전’ 옛말…요즘은 ‘만드는 피부’

애틀랜타 한인들의 인생피부 메이커 ‘누가스킨 클리닉(Nuga Skin Clinic, 원장 변선희)’이 그랜드 오프닝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대성황리에 마쳤다.

설립 10주년을 맞아 둘루스 보그스 로드(Boggs Rd) 인근으로 확장 이전한 누가스킨 클리닉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울셰라, 인모드, 보톡스’ 등의 시술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변선희 원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정말 감사드린다. 이벤트 기간 전부터 예약이 폭주하는가 싶더니 행사 내내 아침부터 영업종료 시간까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다”며 즐거운 비명을 질렀다.

“이번 행사 기간 리프팅 시술을 위해 LA에서 전문자격증을 갖춘 팀이 합류해 부스터 역할을 했다”고 말한 변 원장은 “특히 필러와 콜라겐을 섞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내는 시술에 하루 수십 명이 몰리는 등 호응이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다.

또 “앞으로 클리닉 케어를 위해 서보연 MD와 케이트 정 NP가 일주일에 2회 정도 상주하며 상담과 진료 등을 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누가스킨 클리닉은 확장 이전과 함께 초음파로 시술없이 피부를 리프팅해주는 울쎼라(Ultherapy)와 할리우드 스타들이 극찬한 고주파 베이스 인모드(Inmode)등 타 리프팅 장비와 차별화되는 최신 첨단기계도 도입했다. 두 가지 시술 모두 이중턱과 같은 턱라인 개선에 특화된 것이다.

변 원장은  “한국이나 LA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날렵한 V라인과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며 “피부가 유전이라는 말은 옛말, 이제는 얼굴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세상이니 주저 말고 누가스킨 클리닉에서 ‘인생피부’를 만들어 보시라”고 권유했다.

◇ 주소=2005 Boggs Rd NW #101, Duluth, GA 30096

◇ 예약문의=770-687-2545, 470-294-1507

◇ 홈페이지 http://nugaskinclinic.com

◇ 영업시간=월-금 오전9시30분-오후6시30분, 토 오전9시30분-오후3시 

이상연 대표기자

누가스킨 클리닉 변선희 원장

 

왼쪽부터 변선희 원장, 서보연 MD, 케이트 정 NP
누가스킨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