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항공, 399달러 무제한 비행 패스 판매

2025년 ‘GoWild! 여름 패스’ 출시…5~9월 항공편 이용 가능

프론티어 항공이 2025년 GoWild! 올 유 캔 플라이(All-You-Can-Fly) 여름 패스를 출시했다.

399달러에 제공되는 이 패스를 구매하면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무제한으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여름 패스 이용자는 국내선은 출발 하루 전, 국제선은 출발 10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특정 항공편의 경우 소액의 추가 요금을 내고 조기 예약할 수도 있다.

다만, 항공권 예약 시 0.01달러(약 1센트)와 세금 및 수수료를 별도로 지불해야 하며, 위탁 수하물 및 좌석 지정 등 부가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는다.

프론티어 항공 고객참여 담당 수석 디렉터 제프 워크하이저(Jeff Werkheiser)는 보도자료를 통해 “단 399달러의 한정 기간 특별 가격으로 GoWild! 여름 패스를 이용하면 로키 산맥에서 하이킹을 하거나, 카리브해에서 해변 여행을 즐기거나, 뉴잉글랜드에서 역사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모험을 계획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패스 소지자는 프런티어 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목적지와 푸에르토리코 포함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날짜는 블랙아웃(예약 불가) 기간으로 설정될 수 있다.

항공권 예약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추가 비용을 내고 위탁 수하물 또는 좌석 지정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항공사 측은 저렴한 가격에 광범위한 여행 옵션을 제공하는 이번 패스가 여름 시즌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자 사진

이승은 기자

프론티어 항공 여객기/Author Griz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