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오픈 리워드+SBA 수수료 절감’ 두마리 토끼 잡아라”
신규 고객 500불 리워드…SBA 수수료 최대 2500불 절감
프라미스원 은행(행장 션 김)이 지역 한인 소상공인과 스몰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비즈니스 고객 추천 리워드 ▷SBA 융자 수수료 절감 혜택이라는 두 가지 핵심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라미스원 은행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보유한 기존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고객을 소개하고, 소개받은 고객이 스몰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개설할 경우, 추천인에게는 100달러, 신규 고객에게는 50달러의 리워드가 지급된다.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계좌 개설 시 최소 입금액 100달러를 예치하고 평균 일일 잔고 500달러를 유지해야 하며, 개설 후 30일 이내에 데빗카드 사용, ACH 거래, 송금, 빌페이먼트 등 활발한 금융 거래가 이뤄져야 한다.
또한 SBA 융자를 고려하는 스몰비즈니스 고객들에게는 신청 수수료를 최대 2500달러까지 절감해주는 스페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프라미스원 은행 관계자는 “지역 스몰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성장은 프라미스원 은행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금융적 부담을 덜고,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프라미스원 은행 각 지점 또는 대표번호(678-385-08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은행 홈페이지 www.promiseone.b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