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재소자들에 사랑의 성탄선물 전달

미션아가페-연합장로교회, 웨어교도소에 라면-과자 등 제공

봉사단체인 미션아가페(대표 제임스 송)와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담임목사 손정훈)는 지난 8일 연합장로교회에서 웨어 주립교도소 재소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행사를 가졌다.

이날 미션아가페와 연합교회 측은 교도소 마이클 플린 담당 목사에게 라면 8000개와 과자 1344팩, 성경 36권, 마스크 2000장, 초코파이 6240개, 예배용 전자키보드 등 정성으로 마련한 선물을 전달했다.

손정훈 목사는 “소외된 이웃들을 찾고 많은 사람들이 협력해 더욱 많은 일을 해야 한다”면서 “교도소 선교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는 교회 소속 코리안 프리즌 미니스터리(선교사 박동진)가 주관했다.

제임스 송 대표는 “연합교회와 매년 2번씩 함께 하는 교도소를 방문해왔는데 코로나 팬데믹으로 일시 중단됐다”면서 “팬데믹이 종료되면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 지속적으로 방문하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션 아가페는 페루 리마의 지원 교회인 히카마르카 교회와 지역사회 어린이 및 이웃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고 있다. 또한 오는 19일 오전 10시 애틀랜타 다운타운의 조지아월드콩그레스센터(GWCC) 주차장에서 호세아 헬프와 함께 노숙자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푸드박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