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리본커팅 행사…핼시온 3단계 확장
알파레타의 복합 쇼핑 및 다이닝 단지 핼시온(Halcyon)에 트레이더 조(Trader Joe’s) 신규 매장이 오픈한다.
1만3500스퀘어피트 규모의 트레이더 조 매장은 헬시온 데이즈 트레일(1605 Halcyon Days Trail) 주소에 위치하며, 새로 개장한 칙필레(Chick-fil-A) 근처에 자리 잡고 있다.
매장은 빅 크리크 그린웨이(Big Creek Greenway) 트레일헤드 인근에 위치해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레이더 조는 12월 13일 금요일, 그랜드 오프닝 및 리본 커팅 행사를 개최하며 오전 9시에 정식 영업을 시작한다.
핼시온 개발사인 로카포인트 파트너스(RocaPoint Partners)의 필 메이스 대표는 “트레이더 조는 헬시온에 꼭 필요한 조각이자, 우리 지역에 중요한 서비스 제공자”라며 “6년 차에 접어드는 헬시온에 여러 새로운 소매업체들이 추가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핼시온은 2019년 10월에 첫 문을 열었으며, 현재 3단계 건설이 진행 중이다. 3단계에는 트레이더 조 외에도 체위 베트케어(Chewy VetCare), 체이스 은행(Chase Bank),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등이 포함돼 있다.
새로운 상점들과 서비스 제공자는 핼시온의 쇼핑 및 커뮤니티 환경을 더욱 풍부하게 하며, 알파레타 주민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트레이더 조 오픈은 헬시온의 성장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이승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