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래쉬, 속눈썹 창업교육 프로그램 화제

명품 눈썹 브랜드, 동남부 대표 토털 뷰티 메카로 성장

명품 눈썹 전문 브랜드 제이 래쉬(Jay Lash, 대표: 스텔라 김)가 네일 아트와 스킨케어는 물론, 속눈썹 연장 교육 프로그램까지 본격 강화하며 동남부 토털 뷰티 메카로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애틀랜타에서 유일하게 LED 속눈썹 연장 시술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제이 래쉬는, 최근 다양한 뷰티 분야 전문가들과 협업해 네일, 스킨케어, 반영구 메이크업까지 아우르는 올인원 뷰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네일 아트 부문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정평이 나 있는 린지 윤(Lindsey Yoon, Nail Reflower)**이 참여,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 네일 아트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스킨케어 부문은 청담동 출신 경락 전문가 써니(Angel Skincare)가 이끌며, 얼굴과 바디의 균형을 잡는 경락 마사지와 피부 재생 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재방문을 이끌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이 래쉬는 뷰티 업계 진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속눈썹 연장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기초반 수업은 총 3일간 하루 3~4시간씩 진행되며, 이론부터 실습, 모델 시술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해 수강생들이 실전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음은 속눈썹 연장 기초반 커리큘럼이다.

▷1일차=속눈썹 연장 기본 이론, 도구 설명 및 위생 관리, 연장 종류 및 디자인 이해, 마네킹 연습

▷2일차=눈 모양별 디자인 응용, 시술 순서 및 실전 팁, 마네킹 실습 심화,

▷3일차=모델 시술 실습, 리무브 및 리필 방법, Q&A 및 개별 피드백, 수료 후 수료증 발급 / 교육 키트 포함 가능

제이 래쉬는 기존의 속눈썹 연장, 펌, 눈썹 및 헤어라인, 입술 타투 서비스에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LED 속눈썹 연장은 시술 시 자극이 적고, 지속력이 우수해 눈 건강까지 고려한 차세대 프리미엄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스텔라 김 대표는 “제이 래쉬는 단순한 뷰티숍을 넘어, 기술을 배우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교육의 공간으로도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아름다움은 물론, 뷰티 전문가의 꿈까지 응원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주소: 3294 Peachtree Industrial Blvd #2002, Duluth, GA 30096

연락처: (678) 733-5444

홈페이지: jay-lash-atl.ueniweb.com

기자 사진

이승은 기자
스텔라 김 원장이 LED 속눈썹 연장 시술읋 하고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