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에서 작정하고 만든, 로제떡볶이의 정체

로제 소스와 함께 찾아온 엽떡 신메뉴!

엽기떡볶이 / 가격 16,000원

요즘 떡볶이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로제 소스’. 배떡 로제 떡볶이에 이어 엽떡에서도 로제 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엽기로제떡볶이는 오리지널, 착한맛 두 가지로 맵기 조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날은 오리지널로 선택하고 치즈를 추가했다.

엽도그 / 가격 2,000원

주먹밥과 함께 사이드로 주문한 엽도그! 생각보다 크기가 두툼한 편이다.

떡볶이 소스와 치즈를 잘 섞어준 뒤 입으로 직행! 처음 입에 들어온 순간 부드러운 로제 소스 특유의 맛이 잘 느껴지는 편이다.

매운 거를 잘 못 먹는 편인데 한 입 먹고 오 생각보다 먹을 만 하다!’라고 느꼈지만…2~3개를 연달아 먹으니 매운맛이 슬슬 올라온다.

쓰읍-하..쓰읍-하 하면서 먹게 되는 맛…

김 가루가 듬뿍 묻어 있는 주먹밥으로 입을 달래주면 아까의 매운맛을 망각하고 또다시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다…

엽도그는…생각보다 소시지와 빵의 비율이 너무 차는 편! 정말 맛을 위한다면 근처 핫도그 가게 가서 사오는 게 더 좋을 듯…

점바점이겠지만 내가 주문한 곳에서는 핫도그를 너무 눅눅하고 기름지게 튀겨줘 아쉬웠다.

*총 평*

로제소스로 부드러운 맛을 살린 떡볶이!

생각보다 로제 맛이 진하게 나는 편이라 간식보다 약간 식사를 먹는 듯한 느낌! 

매운맛을 평소에 즐긴다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편이고 매운맛에 약하다면 중간중간 참으면서 먹을 수 있는 맛!

* 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식신에 있으며, 포스트 사용 시 원문 링크 및 출처를 게재해야 합니다.

* 본 포스트는 비영리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하며, 변경 또는 다른 창작물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쫄깃한 식감과 마성의 빨간맛!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