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마켓, 봄맞이 통 큰 7일장 개최

포인트 즉시 결제 서비스 큰 인기

아씨 마켓이 따뜻한 봄을 맞아 대대적인 7일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신선 식품과 생활 필수품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봄기운이 완연한 매장에는 각종 모종이 입고됐으며, 비타민이 풍부한 신선한 과일들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이에 맞춰 아씨 마켓은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대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천쌀(40LB, $25.99), 반반미(15LB, $11.99), 냉동 삼겹살 패밀리팩(LB, $4.49), LA갈비 패밀리팩(LB, $10.99), CJ 두루두루 만두(64 OZ, $14.99) 등을 비롯해 100여 개의 품목이 할인가로 제공된다.

또한, 박스 단위로 구매할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도 마련되었다. 대표적으로 아씨 순창항아리 태양초 고추장(37LB, $49.00)과 아씨 부탄가스(BOX, $26.00)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델리코너에서는 봄을 맞아 특별한 도시락 메뉴를 선보이며, 야외에서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양념육 6종을 준비했다.

또한, 아씨 마켓의 ONE STOP FOOD COURT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분식, 베트남식 PHO, 디저트와 커피까지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아씨 마켓은 3월부터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포인트 즉시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에는 구매 시 포인트가 적립되기만 했지만, 이제는 계산대에서 포인트를 즉시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아씨 마켓의 노력으로 풀이된다.

정경섭 지점장은 “고객들이 따뜻한 봄을 맞아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씨마켓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