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마켓, 3월부터 적립 포인트 곧바로 사용

포인트 시스템 업그레이드…계산대에서 포인트로 결제 가능

아씨마켓이 오는 3월 1일(토)부터 포인트 적립 시스템을 대폭 개선해, 고객들이 계산대에서 바로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아씨마켓은 지난 2019년부터 1달러 당 1포인트를 적립하는 포인트 환원 서비스를 운영해 왔다. 기존에는 1000포인트마다 10달러 기프트카드로 교환해 왔으나, 3월부터는 계산대에서 바로 차감하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한다.

새로운 방식의 도입으로 고객들은 쇼핑 후 계산 시, 누적 포인트를 확인하고 1000포인트 단위로 결제할 수 있으며 1000포인트를 사용할 때마다 10달러가 곧바로 디스카운트된다.

새 제도가 실시되면 고객들은 별도 기프트카드를 받지 않아도 누적 포인트를 현장에서 즉시 할인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가 크게 향상된다.

차감된 포인트 내역은 구매 영수증에 표기되기 때문에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경섭 지점장은 “아직 회원이 아닌 고객들은 별도의 간단한 양식과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언제든 회원 등록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아씨마켓은 이번 포인트 제도 개선 외에도, 매장 환경 개선과 서비스 강화를 진행 중이다. 특히 K-FOOD 활성화에 따른 한국 상품 직수입 역량 강화, 매장 내 장터 이벤트 활성화, 한·중·일·분식·월남(Pho)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푸드 코트 메뉴 다양화 등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정 지점장은 “새롭게 바뀐 포인트 시스템으로 고객 여러분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쇼핑 편의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문의: 아씨마켓 고객 서비스 센터(매장 방문)
▶ 적립 및 사용 시작일: 2025년 3월 1일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