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마켓 한국 직수입 상품 모음전 연다

성탄절, 연말연시 맞아 직수입 인기상품 100여종 한자리에

특설 장터서 진행…한국 현지서 엄선한 최신 인기 품목 엄선

아씨마켓이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한국 직수입 상품 모음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씨마켓 전환 이후 야심차게 준비된 행사로, 동남부와 애틀랜타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에서 직수입한 인기 상품 약 100여 종을 선보인다.

행사는 아씨마켓 특설 장터 매장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은 한국에서 직접 들여온 다양한 Dry 제품, 냉장·냉동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준비된 상품은 한국 현지 바이어들이 철저히 엄선한 품목들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구성됐다.

아씨마켓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한국 먹거리를 빠르게 공급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정경섭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히 제품 판매를 넘어, 한국의 식문화와 최신 트렌드를 지역 고객들과 공유하는 장기적인 비전의 출발점”이라고 밝혔다.

주요 품목은 Dry 제품: 스낵류, 간편식, 반찬, 가공식품, 떡, 만두, 해산물 등이며 아씨마켓은 이번 모음전을 통해 한국의 최신 트렌드와 품질을 겸비한 먹거리를 애틀랜타 지역에 선보이는 한편 한인 사회와 현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한편 아씨마켓은 성탄절과 동지를 앞두고 특별 상품전도 마련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 연휴를 준비하기에 적합한 고품질 먹거리와 특별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육부 특가 상품은 LA갈비 패밀리팩: $10.99/LB, 냉동삼겹살 패밀리팩: $4.49/LB, 양념육 6종, 갈비선물세트: $149.99 (성탄선물 추천)이며 생선부는 모듬회 스페셜세트: $39.99, 스노우크랩 패키지: $74.99 등이 마련된다.

또한 이씨네 쌀떡국떡 (3LB): $3.99, 삼립 앙코버터 호빵 (3x85g): $3.99, 맛사랑 꼬지봉어묵 (2.2LB): $5.99 등이 할인되며 21일(토)에는 동지의 전통을 기리며 정성껏 쑨 동지 팥죽(PACK, $8.99)을 반찬부에서 선보인다.

이상연 대표기자

아씨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