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마켓 “실속있는 상품으로 봄을 여세요”

모종부터 봄나물까지 풍성한 할인 행사 진행

아씨마켓이 매장 입구 ‘Entrance Garden’을 중심으로 각종 모종을 전시·판매하며 본격적인 봄맞이에 나섰다.

고객들은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모종과 함께 정원 가꾸기를 시작할 수 있으며, 봄맞이 청소용품과 계절 먹거리 등 다양한 할인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주 아씨 세일 테마는 ‘봄(春)이야기’로, 각종 생활용품과 식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봄맞이 청소를 위한 왕골 빗자루($4.99), 먼지청소기($16.99), 세탁건조대($29.99) 등 실속 있는 청소용품이 마련돼 있다. 또한 정원을 가꾸기 위한 꽃삽($2.99), 호미($5.99), 물조리개($5.99) 등도 함께 준비돼 봄철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청소 후 허기진 몸을 달래줄 먹거리도 알차게 구성됐다. 대림선 단호박칼국수(2.2LB, $3.99)를 비롯해, 봄철 별미 쑥(LB, $17.99), 돈나물(LB, $13.99), 한국 시금치(2개 $3.00) 등이 입맛을 돋운다. 아울러 한국산 모아포기김치(3.2KG, $19.99)도 특별가에 제공된다.

이번 주에는 CJ 브랜드 데이를 포함한 특별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으며, 입구에서는 다양한 모종 판매도 진행 중이다. 아이스크림 스페셜 행사도 함께 진행돼 가족 단위 고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아씨플라자는 3월부터 시작된 현장 포인트 차감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존에 적립된 포인트를 현장에서 바로 사용해 구매 비용을 줄일 수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정경섭 지점장은 “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따뜻한 봄날, 아씨에서 가족들과 함께 알뜰한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 사진

이상연 기자
아씨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