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마켓, 봄맞이 특별 세일… 소풍과 함께하는 미식의 즐거움

냉동 삼겹살부터 한국산 김치까지, 봄맞이 특가 행사 진행

봄이 다가오며 따뜻한 날씨 속에서 소풍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아씨마켓이 이번 주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2025년 봄 소풍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건강을 위한 약재 및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소풍을 위한 완벽한 준비, 특가 상품 대거 할인

야외에서 노릇하게 구워 먹는 재미를 더할 냉동 삼겹살 패밀리팩(LB, $4.49)**과  낙엽살 로스구이(LB, $9.99)가 준비돼 있으며, 반찬부에서는 봄(春) 도시락(SET, $8.99)을 마련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소풍에서 빠질 수 없는 음료도 특가로 제공된다. 칠성사이다(6X8.3OZ, $4.99)와 레쯔비 커피 캔(6X5.6OZ, $4.49)을 비롯해, 한국에서 직수입된 모아김치(3.2KG, $20.99), 대림 주부초밥짱(21.10OZ, $7.49), 구워 먹기 좋은 한국산 건오징어(2P, $15.99), 그리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농심 신라면(10입, $7.99)도 할인 대상이다.

또한 야외 소풍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아씨 부탄가스(4P, $4.49)**와 키친플라워 삼겹살 구이판(EA, $16.99) 등 다양한 용품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건강과 미식을 위한 특별 코너 마련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봄(春) 건강 약재 스페셜과 함께 한국산 아이스크림, 씨앗 및 모종 판매, 그리고 풀무원 바른 먹거리 스페셜 모음전이 마련되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입구에서부터 봄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아씨마켓의 다채로운 세일 상품들은, 미식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포인트 차감 결제 서비스 도입… 고객 만족도 UP

특히 3월부터 “아씨 포인트 이제 계산대 현장에서 바로 결제하세요” 서비스가 제공되면서 고객들의 구매 경험이 더욱 편리해지고 있다.

그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해온 포인트를 이제는 계산대에서 즉시 차감하여 결제할 수 있어, 보다 실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씨마켓은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 봄맞이 쇼핑은 아씨마켓에서!

다채로운 봄맞이 할인 상품과 함께, 더욱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특별 세일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씨마켓은 앞으로도 시즌별 맞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자 사진

이상연 기자
아씨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