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1인당 1500달러 지원 오늘 마감

익명의 한인 독지가 본보 통해 총 3만달러 1차 지원

실질적 재정도움 위해 1500달러씩 20명 선정 지급

한인 독지가의 전액 출연으로 진행중인 정부지원 소외 한인에 대한 1500달러 지원 행사의 접수가 16일 마감됩니다.

정부 1200달러의 경기부양 현금과 각종 실업수당 등 각종 지원에서 소외된 한인 20명을 선정해 1인당 1500달러를 지원하는 이번 행사는 익명을 원하는 한 한인 독지가가 3만달러를 제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원행사는 이번이 1차이며 대상자가 많을 경우 추가 지원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지원대상은 ▷메트로 애틀랜타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가정 가운데 ▷경기부양현금과 실업수당, 스몰비즈니스 융자 등 정부의 각종 지원대상에서 제외됐으며 ▷렌트와 유틸리티, 각종 생계비용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입니다.

미국 체류 신분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자는 ▷본인 소개 및 지원이 필요한 이유와 사연을 간단히 소개한 글과 ▷주거래 은행의 최근 2달간 거래명세서(Statement)나 최근 세금보고 서류 등 재정 정보를 본보 이메일 news@atlantak.com 로 보내면 됩니다. 모든 개인정보는 철저한 보안이 보장됩니다.

신분 등의 문제로 재정 정보 증빙서류 제출이 어려운 분들은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재정 정보를 대체할 증빙서류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지원 접수는 16일 마감되며 마감후 심사를 거쳐 선정된 분들에게 개별적으로 결과를 통보합니다. 이번 사랑 나눔 행사에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