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스마트하게, 맛있게…’이규(E-Gyu)’

최상의 재료로 빚어낸 스시와 바비큐의 향연 ‘입맛 유혹’

식탁서 태블릿 주문, 로봇까지 등장하는 ‘언택트’ 서비스

도라빌에 위치한 스시 및 바비큐 레스토랑 ‘이규(E-Gyu)’가 1등급 재료로 빚어낸 최상의 성찬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공한다.

이규의 가장 큰 특징은 식탁에 앉으면서부터 느끼게 되는 스마트한 레스토랑 운영 방식이다.

테이블마다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주방에서 이어지는 스마트 컨베이어 벨트를 통해 원하는 바비큐와 스시 등이 자동으로 배달되는 최첨단 ‘언택트(비접촉)’ 서비스가 제공된다.

모든 음식에는 위생 덮개가 덮혀져 있어 안심하고 주문한 음식을 식탁에 옮겨 즐길 수 있다. 바비큐 구이 불판도 완전 무쇠를 사용해 제작돼 고기맛을 더하며 스시는 신선한 재료와 오랜 경험의 셰프의 정성으로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이규는 9월 서빙 로봇인 ‘푸두봇’을 한국에서 도입해 더욱 첨단화한 스마트, 언택트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규 측은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접촉 서빙 로봇으로 대면 접촉없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뷰포드하이웨이 선상의 인터내셔널 몰안에 자리잡은 이규는 5400스퀘어피트의 규모로 각종 연회와 모임 등에도 적합하다.

이규 측은 “20년 이상의 식당 운영 경험과 첨단 스마트 기기를 이용한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식당으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언제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애틀랜타 최고 수준의 음식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주소 5979 Buford Hwy NE St A2, Atlanta, GA 30340

전화 (470) 395-8982

 

식탁마다 설치된 주문용 태블릿.
위생덮개가 사용된 주문 메뉴.
기차 모양의 배달로봇
스마트 컨베이어
도라빌 이규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