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최대 세일 기간 연장

 

‘한국 대표’ 바디프랜드 창립 17주년 기념 전제품 초특가 세일

3월8일까지 5일간 연장…신제품 레오나르도 DV 선보여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전 제품 특가 할인이 고객들의 성원으로 3월 8일까지 연장된다.

이번 할인 품목에는 최신 안마의자 Leonardo DV(레오나르도 DV), Phantom Rovo(팬텀 로보)를 포함해 인기 모델 Phantom Medical Care(팬텀 메디컬 케어), 가성비 끝판왕 Falcon(팔콘)까지 모든 제품인 포함된다.

바디프랜드 측은 “프로모션이 3일까지 예정돼 있었지만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8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더블더블 보너스 찬스로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팬텀 2와 팰리스 2는 더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고 소개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07년 3월 3일 한국에서 창립해 안마의자 종주국인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10년여의 짧은 기간 만에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설리번 조사 결과)에 오른 한국 토종 브랜드다.

특히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사명으로 업계 최초 메디컬 R&D 센터를 건립하고 최근 5년간 약 800만달러를 투자해 안마의자를 메디컬 기기로 끌어올렸으며 ‘로보틱 테크놀로지’ 기술을 개발해 안마의자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안마의자 기업 중 유일하여 5년 동안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조만간 두 다리가 따로 움직이며 마사지를 해주는 로보 모드가 장착된 안마의자가 글로벌 스탠더드로 자리 잡고 향후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를 열어젖힌 상징이 될 것”이라며 “안마의자가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 받으며 각종 생체 정보를 측정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해 개인 맞춤형 건강 서비스로 연결시키는 이른바 ’디지털 헬스케어’ 더 나아가 ‘홈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지금의 회사를 있게 한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미주 론칭 이후 최대 파격가에 실시하는 이번 창립기념일 프로모션 기회를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체험예약 및 문의=전화 678-615-3752 휴대폰 470-914-3814
◇ 주소= 2472 Pleasant Hill Rd 203B, Duluth GA 30096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