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키 “비즈니스의 황금열쇠를 잡으세요”

골든키TPS, 전미여성뷰티총연합회 연례 세미나 주제 강연

에릭 김 대표 “시큐리티부터 금융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

애틀랜타를 비롯한 미국 전역의 여성 뷰티 경영인들의 연합단체인 BBKWA(전미여성뷰티총연합회)의 연례 여성 경영자 세미나가 지난 9~11일 조지아주 피치트리코너스시 힐튼 호텔에서 열렸다.

이 연례 세미나는 매년 미국을 리드하는 전문 기업을 초청해 주제 강연을 의뢰하며 올해 세미나에는 애틀랜타 본사의 종합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인 골든키TPS(대표 에릭 김, 이하 골든키)가 초청됐다.

전국 여성 경영인 120여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 골든키는 금융서비스, 결제(Pay)서비스, POS서비스, 로봇서비스, 마케팅서비스, 보안서비스 6가지 전문적 혜택을 알기 쉽게 제공했다.

특히 금융서비스와 보안서비스는 에릭 김 대표가 직접 나서 상세한 설명을 전했다. 김 대표는 “골든키 금융서비스는 ‘자금을 쉽고, 빠르게’가 주된 목표”라면서 “무담보 신용대출로 진행되며 간편한 신청 절차인데다 이자율도 낮아 한번 찾은 고객이 재이용하는 케이스가 많다”고 소개했다.

김 대표는 또한 “SBA 융자와 비즈니스 사업융자 등도 저렴한 수수료와 신속 정확한 승인, 빠른 입금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보안서비스와 관련, “POS 업계에서 드물게 범죄 예방 프로그램이 카메라와 POS가 직접 연동되는 첨단 기술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결제(Pay)서비스는 신용카드 애널리스트인 톰 김 부장이 맡아 업계 경영인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차지백에 대해 “골든키는 0%, 제로 센트 CDP 프로그램으로 수수료 걱정이 없고 24시간 주7일 운영되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면서 “또한 무료 단말기 종이 제공 및 업계 최저 수수료율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스캇 윤 이사는 POS의 역사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미국 업계 최고의 성능을 가진 ‘골든키 POS 버전 2 미라키’를 소개했다. 윤 이사는 “미라키의 장점은 쉽고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스마트 인벤토리, 스마트 직원관리 등 리테일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특히 인터넷 연결이 안돼도 판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로봇서비스 강연을 맡은 제임스 방 이사는 “서빙 로봇은 물론 바티스타 로봇을 통해 무인카페 및 식당 등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안내 로봇과 매장 보안에도 활용할 수 있다”면서 특히 뷰티서플라이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안내 로봇은 안내 뿐만 아니라 매장내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활용돼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있다”고 소개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15년간 디자인 경력의 앤디 장이 진행했다. 장 팀장은 “메뉴판 제작 및 각종 홍보책자 등 인쇄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을 비롯해 웹사이트 제작, SNS 홍보 서비스를 하고 있다”면서 “골든키는 빠르게 변화되는 AI 디지털 시대에 맞춰 현재 AI를 적극 활용해 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협회 측은 “골든키가 올해 세미나의 브로셔를 전문가들의 수려한 디자인과 고퀄리티 인쇄로 직접 제작한 뒤 제공해 세미나의 품격을 한 차원 높였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상연 대표기자

골든키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맨 오른쪽이 에릭 김 대표.
에릭 김 대표가 강연하고 있다.
세미나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골든키가 제작한 브로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