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B뱅크 스와니 지점, 연이율 4% 정기적금 출시

12개월 만기 최고 이율…최대 10만달러까지 가능

PCB뱅크가 연 4.00% 이자율(APY)을 제공하는 12개월 만기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하고, 한인 밀집 지역인 스와니 지점에서 한정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 다달이 정기적금 상품 안내 홈페이지 링크

이번 상품은 10월 17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높은 수익률의 저축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PCB 다달이 정기적금(Installment Savings Promotion)은 최소 예치금 5000달러, 최대 10만 달러까지 가입 가능하며, 소비자 및 비즈니스 고객 모두 가입할 수 있다.

예치금은 1000달러 단위로 증액 가능하다.

은행 측에 따르면 “연 이율 4.00%와 실제 적용 이자율 3.92%는 개설 시점부터 만기까지 유지되며, 이자는 매일 복리로 계산돼 3개월마다 계좌에 적립된다”고 밝혔다.

단, 정기적금 계좌는 PCB뱅크의 체킹 또는 세이빙 계좌에서 월 자동이체되는 구조로 운영되며, 중도 해지 시에는 3개월치 이자에 해당하는 페널티가 부과되고 전액 인출만 가능하다.

이 상품은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제공되며, 가구 또는 사업체 기준 최대 10만달러까지 계약 가능하다. 은행 측은 “단기간 고이율 저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금리는 변경될 수 있다”고 밝혔다.

PCB뱅크는 최근 귀넷카운티 스와니 지역에 신규 지점을 오픈하고 한인 커뮤니티 밀착형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은행 측은 “고객들의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PCB뱅크의 사명”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 스와니 지점 정보

주소 2870 Lawrenceville-Suwanee Rd., Suite J2, Suwanee, GA 30024
전화 770- 651-7130

자세한 상품 정보와 가입 절차는 가까운 PCB뱅크 지점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 사진

이상연 기자
PCB 뱅크 스와니 지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