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년 학부모 대상…1대1 재정상담도 무료 제공
스와니 JJ에듀케이션(원장 임지혜, 제시카 유)이 오는 8월 24일(일) 오전 11시 학원에서 12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비 보조 재정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는 대학 진학을 앞둔 가정이 최대한의 재정 보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에디 최 재정전문 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 △재정 보조 신청서 FAFSA 준비 방법 △최소 학비로 최대 재정 지원 받는 전략 △기러기 가정 또는 한국 재산 보유 가정의 유의 사항 △싱글 부모·고소득 가정·유학생 가정 맞춤 상담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JJ에듀케이션 측은 “매년 학비가 오르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학부모들이 대학 재정보조 제도에 대해 잘 모르셔서 자녀가 충분한 실력과 기회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스테이트 대학만 선택하는 경우가 있다”며 “이러한 아쉬운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재정보조에 관한 모든 궁금증과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를 알려드리는 무료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필수다. 예약자에게는 1:1 무료 재정 상담 기회도 제공된다.
참석 예약은 아래 링크 또는 포스터의 QR 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 예약 링크: https://forms.gle/PnvGofS6PSZ4zuTE6
문의: 678-900-9123
주소: 3580 Lawrenceville Suwanee Rd, #H, Suwanee, GA 30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