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에듀케이션 “여름방학에 성적 올리세요”

6월7일-7월23일까지 7주과정 운영…15일 접수 마감

SAT준비반-GPA-중학생프로그램 등…맞춤 상담까지

스와니에 소재한 명문 입시학원  JJ에듀케이션(원장 임지혜, 제시카유)이 알차고 보람있는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임지혜 원장은 “디테일한 분석표를 통해 학생의 상태를 진단하고 체계적인 강의와 스파르타식의 연습문제 및 풀이 프로그램  등으로 SAT를 집중교육한다”면서 “교사와 학생간 일대일 개인면담을 통해 시험 플랜, 대학 리스트 등 입시시험에 필요한 상담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독창적인 프로그램인 고등학교 준비반(High School Prep)은 8-9학년을 대상으로 중학교 교과 과정과는 차원이 다른 고등학교 과정을 일찍 시작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서치페이퍼, algebra 2, writing, coding competition, PSAT 수업들이 포함되며 매주 월-목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3시30분까지 대면수업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에서 처음으로 중학생이 되는 예비 6학년부터 8학년까지 각 레벨별로 나눠지는 수업들로 English, Math, Reading, Creative Writing and Speech & Debate 등 대면수업으로 매주 월-목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3시30분까지 대면수업으로 진행된다.

또한 ‘릿클럽(Lit Club)’은 매주 금요일 오전 9-10시 온라인으로 만나 중학생 필수 도서를 읽는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북클럽과는 수준이 다른 레벨로 책읽기에 흥미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ESOL은 아직 영어가 서툰 학생들을 위해 미국의 언어 및 문화를 경험하고 체험하는 수업으로 교실수업과 야외수업을 번갈아 하는 하이브리드 클래스로 진행된다.

임원장은 “GPA와 랭킹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AP경쟁”이라면서 “여름방학 동안 카운티나 조지아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스쿨에는 AP가 제공되지 않는다. 학점이 인정되는 AP수업을 여름방학 동안 JJ에서 수강할 수 있으니 방학동안 GPA를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덧붙였다.

임원장은 “특별히 6-12학년 관련 수업을 개인과외로도 제공한다. 다음 학년에 배우게 될 수업에 관한 선행학습으로 지난 학년 온라인 수업방식으로 수업을 100% 이해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한 복습을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JJ에듀케이션의 여름 프로그램은 6월 7일부터 7월 23일까지 7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5일까지며 이후 등록시 비용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