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목걸이 ‘MOMENT OF LIGHT’ 공개

스톤헨지 협업, 3가지 콘셉트 목걸이 예약 판매 시작

실루엣 이미지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목걸이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MOMENT OF LIGHT’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명가 스톤헨지(STONEHENgE)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이 ‘탄생, 운명, 공존’ 세 가지 콘셉트로 선보이는 목걸이다.

양사가 선보이는 MOMENT OF LIGHT는 ‘진심으로 빛나는 순간의 기록’에 대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특히 ‘탄생, 운명, 공존’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 디자인을 방탄소년단 멤버별로 각기 다르게 구성하여 21종의 목걸이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첫 번째 콘셉트인 ‘탄생(BIRTH)’은 온전한 빛이 탄생하게 되는 순간을 디자인으로 표현하며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탄생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두 개의 코인으로 구성된 ‘탄생’ 콘셉트는 멤버별 일곱 개의 탄생석이 각기 다른 방향에 배치되어, 심플하면서 트렌디한 일곱 가지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어 ‘운명(DESTINY)’은 운명적 이끌림을 통해 서로 다른 존재가 하나로 이어지는 순간을 담았으며, 트렌디한 토글 바(toggle bar) 디자인에 보라색 스톤을 세팅하여,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인다.

마지막 콘셉트인 ‘공존(COEXIST)’은 함께 있을 때 빛나는 순간을 담았으며 탄생과 운명 콘셉트의 원형 펜던트와는 달리, 달과 별 모양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팬던트 디자인이 입체적인 이미지와 함께 감수성을 자극한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를 모티브로 제작한 ‘BTS 참(CHARM)’을 통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공개했다. ‘BTS참’은 키링, 지갑 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옵션 제품으로, 목걸이를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주관사인 실버스톤은 ‘MOMENT OF LIGHT’라는 메인 테마 아래, 세 가지 콘셉트를 통해 “가장 빛나는 순간에 느껴지는 감동과 울림을 시각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빛을 주제로 전개되는 이번 테마는,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MOMENT OF LIGHT 시리즈는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판매처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과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