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에듀케이션, 새 학기 ‘맞춤형 학습 솔루션’ 제공

존스크릭·알파레타·커밍 3개 지점서 2025~2026학년도 대비반 운영

하버드, MIT, 브라운, 조지아텍, 에모리 등 미국 명문대 출신 교육 전문가들이 이끄는 입시 전문 교육기관 트루에듀케이션(True Education)이 2025~2026학년도를 맞아 새 학기 대비 프로그램을 전격 개강했다.

이번 새 학기 대비반은 존스크릭/둘루스 본점, 알파레타 지점, 그리고 최근 오픈한 커밍(Cumming) 지점 등 3개 브랜치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초중고 전 학년을 대상으로 GPA 관리, 과목별 내신 대비, SAT/ACT/AP 시험 준비, 대입 컨설팅까지 포괄적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 “정확한 진단이 성적 향상의 시작”

트루에듀케이션의 가장 큰 강점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스타일과 목표에 맞춘 정밀 학습 진단 시스템이다. 병원에서 환자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듯, 트루는 수십 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의 약점과 강점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1:1 맞춤 전략을 설계해 실제 성적 향상으로 연결시킨다.

제이 김 대표는 “공부는 무조건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통해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실질적인 결과가 나온다”며, “트루의 모든 수업은 데이터 기반 분석과 철저한 성과 관리 시스템 위에서 진행된다”고 강조했다.

◇ 아이비리그 합격생 다수 배출…2024년 입시 결과 눈길

트루에듀케이션의 교육 효과는 명확하다. 2024학년도 입시에서는 예일대, 코넬대, 컬럼비아대, 유펜 등 아이비리그는 물론, 스탠퍼드, NYU, 존스홉킨스, 에모리, 라이스대 등에 합격자를 배출했다. 또한 조지아텍, UGA, 텍사스대 오스틴 등 주립 명문대에도 다수의 학생이 입학했다.

SAT 성적은 평균 300점 이상 향상됐으며, GPA 또한 장기간에 걸쳐 체계적으로 관리된 결과 대다수 학생이 목표 성적을 달성했다.

◇ 커밍 지점 오픈으로 ‘한인타운 3각 입시 체제’ 완성

트루에듀케이션은 최근 커밍 지점(580 Peachtree Pkwy #102) 오픈으로 기존 존스크릭/둘루스(10700 Abbotts Bridge Rd), 알파레타(363 S. Main St) 지점과 함께 한인타운 3각 교육 체제를 완성했다.

모든 지점은 동일한 커리큘럼과 교사진, 진단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어느 지점을 선택하더라도 동일한 수준의 수업과 관리가 가능하다.

◇ 아이비 주니어 클래스부터 에세이·리더십·자소서까지

트루는 단순한 학원 수업을 넘어, GPA 관리, 과목별 튜터링, 에세이 코칭, 자소서 및 액티비티 컨설팅, 봉사활동 및 리더십 기획 등 대학 입시의 전 과정을 입체적으로 관리한다.

아이비리그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독서와 토론 중심의 ‘아이비 주니어 클래스’가 별도로 운영돼, 조기 사고력 훈련과 논리적 글쓰기 능력 향상에도 중점을 둔다.

◇ “모든 학생은 성장할 수 있다”…지금이 시작할 때

짐 나랑가야바나 대표(하버드대 출신)는 “트루에듀케이션은 단순한 점수 향상이 아닌 학생의 성장을 돕는 교육기관”이라며, “자신의 진로와 학습에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진정한 ‘길’을 제시하는 것이 우리의 교육 철학”이라고 말했다.

제이 김 대표는 “지금이 바로 진단을 받고 전략적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최적의 시점”이라며 “새 학기 준비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상담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 트루에듀케이션 문의 및 상담
한국어 상담: 469-430-5808
영어 상담: 844-SAT-1600
프랜차이즈 사업 문의 :469-430-5808
웹사이트: www.trueeducation.com

기자 사진

이상연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