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페스티벌, ‘대박’ 쿠폰북 출시!

“한 권에 혜택 2500달러 이상, 두 배로 즐기는 K-TOWN”

올해 코리안 페스티벌에서는 쇼핑, 외식, 뷰티까지 모두 아우르는 특별 쿠폰북이 첫선을 보인다.

쿠폰북에는 아씨·울타리몰 등 대형 식품점 할인 쿠폰은 물론,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인기 식당과 카페, 화장품 매장 등 수십 곳의 풍성한 혜택이 담겼다.

특히 스텔라 스킨 앤 레이저, 누가 스킨케어, 메드스파 베니 등 유명 스킨케어·메디컬 스파 브랜드는 모든 시술 10%부터 최대 30%까지 할인을 제공해, 쿠폰북 한 권 값으로 이미 본전을 뽑을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마사지체어 전문 브랜드 바디프렌드 역시 10% 할인 쿠폰을 마련, 평소에 꿈꿔왔던 프리미엄 마사지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도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은 지갑 부담을 덜고 더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쿠폰북은 단순한 할인 모음집이 아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미국인 방문객은 물론 한인 커뮤니티와 젊은 세대들의 호기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쿠폰북을 기획한 YES WE CAN MARKETING 이상연 대표는 “쿠폰북은 단순히 알뜰한 혜택을 넘어, 업그레이드된 K-TOWN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라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 현장에서 또 하나의 즐거움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쿠폰북은 현재 페스티벌 공식 웹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링크)에서 오는 3일(금)까지 얼리버드 스페셜로 50% 할인된 가격에 온라인 한정 판매 중이다.

행사 당일인 4~5일에는 페스티벌 입구 본부석 및 부스 번호 42번 (‘Yes We Can’ 부스)에서 현장 판매도 이뤄질 예정이다.

행사 당일 판매에서는 65세 이상 시니어와 군인, 경찰 소방관 등 최일선 인력(First Responders)에는 정가에서 5달러 할인된 가격에 제공될 예정이다.

기자 사진

이승은 기자
쿠폰북 커버.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