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타리몰 스와니점, “정성 가득한 추석선물 준비”

떡부터 태극당 열병 세트까지…10개 이상 단체 주문 시 할인

프리미엄 한국 농수산식품 전문점 울타리몰 스와니점(대표 박인순)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울타리몰 측은 “고향의 맛과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를 통해 한인 고객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국산·유기농 상품으로 구성된 고품격 세트들이 입하됐다”고 밝혔다.

◇ 10세트 이상 단체 주문 시 할인 혜택

울타리몰은 이번 추석을 맞아 단체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10세트 이상 단체 주문 시 소정의 할인이 적용되며, 단체 기업·교회·단체 행사 등에서 고급스러운 한가위 선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이번에 입고된 추석 선물세트는 다음과 같다:

▷ 마음이가 떡 선물세트 ▷태극당 열병 3종 세트 ▷견과 플러스 선물세트 ▷동백오일 + 수분크림 세트 ▷말랑촉촉 감말랭이 세트 ▷전통 참기름 선물세트 ▷순매실 세트 ▷흑임자 세트 ▷우리밀 도너스 세트 등이다.

울타리몰 측은 “모든 세트는 국산 재료와 무첨가 원칙을 기반으로 엄선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지자체 인증 유기농 품목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건강과 만족을 함께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 “정직한 먹거리로 따뜻한 마음 전달하세요”

박인순 대표는 “추석은 마음을 나누는 명절이다. 울타리몰이 정성을 다해 준비한 선물세트가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매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타리몰은 식품 중심의 마켓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주방용품과 건강·생활제품으로 품목을 확장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는 실리콘 용기, 놋그릇, 편백베개, 녹차볼 안대, 천연염색 생활한복, 비건 화장품 등 실용적이고 친환경적인 상품들이 추가됐다. 이처럼 다양한 선택지를 갖춘 울타리몰은 한 곳에서 먹거리와 생활필수품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마켓’으로 거듭나고 있다.

주소: 2855 Lawrenceville‑Suwanee Rd #350, Suwanee, GA 30024
문의: 470‑238‑3727

기자 사진

이상연 기자
박인순 대표가 추석 선물을 소개하고 있다.
울타리몰의 유기농 먹거리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