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청정 자연산 송이 입하…항암 효과와 면역력 증진까지
가을의 보물이라 불리는 최상급 자연산 송이버섯이 올해도 더 뛰어난 품질로 애틀랜타 한인사회를 다시 찾아왔다.
둘루스에 위치한 감자탕 전문점 ‘이바돔 감자탕’은 25일 “서부 워싱턴주와 오리건주 깊은 산속에서 채취한 청정 자연산 송이버섯이 넉넉히 입하됐다”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고 싶은 분들은 서둘러 문의해 달라”고 전했다.
◇ 가을에만 만나는 귀한 ‘송이’
연 1회 한정 입고되는 자연산 송이버섯은 특유의 깊은 향과 쫄깃한 식감으로 ‘버섯의 왕’이라 불린다. 한국에서도 ‘금송이’라 불리며 귀하게 여겨지는 이 송이버섯은, 일본에서 90% 이상 수입해갈 만큼 귀한 품목이다.
이바돔 감자탕 측은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합리적인 특별가에 송이버섯을 제공하고 있다”며 “소금장에 살짝 찍어 먹거나 불에 구워 먹으면 깊고 풍부한 향이 살아난다”고 소개했다.
◇ 건강까지 챙겨주는 프리미엄 식재료
자연산 송이버섯은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뛰어난 효능을 지닌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 B군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체력 및 면역력 증진, 체내 장기 기능 향상,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이바돔 감자탕 측은 “가을철 건강식으로 더할 나위 없는 송이버섯을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송이버섯 보관 TIP
▷신문지나 종이에 싸서 냉장 보관
▷씻을 때는 짧은 시간 내에 헹군 뒤 바로 사용
▷장기 보관 시 은박지나 신문지로 하나씩 싸서 냉동 후 비닐팩에 밀봉 보관
구입 문의: 770-490-03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