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umn Food Special’… 단감·LA갈비·풀무원 브랜드데이 등 풍성
애틀랜타 대표 한인 식품점 아씨마켓이 컬럼버스데이(10월13일)를 맞아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Autumn Food Special’ 주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컬럼버스데이, 연휴(連休)를 즐겨라!’를 주제로, 가정이나 야외 소풍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가을 제철 먹거리와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가을의 대명사인 단감(LB $3.99), 생밤(LB $7.99)을 비롯해, 구워 먹거나 양념해도 좋은 LA갈비 패밀리팩(LB $10.99)이 이번 주 주요 특가 품목으로 선정됐다.
또한 얼큰한 국물 요리에 제격인 맛사랑 꼬지어묵(2.2LB $3.99), 매콤한 안주 메뉴 아씨 별밤 매콤 닭똥집(12oz $7.99) 등 가을철 별미 메뉴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간식 코너에서는 오리온 초코파이·고소미(각 $2.99), 음료 코너에서는 빙그레 바나나우유(6입 $5.99)가 특별 할인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풀무원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양한 건강식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주과자 스페셜’과 수제만두 전문점 ‘KIM’S KITCHEN’의 프리미엄 만두 제품도 함께 판매된다.
정경섭 지점장은 “가을과 함께 찾아온 컬럼버스데이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와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가까운 곳에서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