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한 아버지들에게 온수매트 선물하세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파더스 데이’ 특별 이벤트

21-22일 아마존 프라임데이 구입시 90달러 할인

경동나비엔이 `파더스 데이(Father’s Day)`를 맞아 특별 이벤트로 21-22일 이틀간 ‘아마존 프라임 데이’ 세일 프로모션에 합류한다

경동나비엔은 “파더스 데이를 맞아 아버지들에게 숙면을 통한 재충전과 활력을 선물할 수 있다”면서 “아마존 사이트(링크)를 통해 EQM 580와 EQM 350 모델의 온수매트 구입시 최대 90달러를 절약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의 특징은 안심 살균모드, 빠르게 따뜻함을 전달하는 신속난방, 쾌적한 수면을 도와주는 맞춤온도 모드, 취향에 맞게 온도가 따로 설정되는 좌우 분리난방, 와이파이 (WI-FI) 원격제어, 자동 물빼기, 난방비 최대 50 % 절약 등으로 다양하다.

‘나비엔 메이트’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들어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한편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 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20 소비자 가이드(Buyer’s Guide)’에서 ‘베스트 온열 매트리스 패드’ 부문 1위로 평가받았다.

아마존 사이트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단, 알래스카 및 하와이 지역은 제외된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