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설에서 최고의 진료 제공합니다”

우리들 척추신경 및 한방의료원 둘루스 새로운 오피스로 이전

수술 없이 치료 가능한 첨단 ‘무중력 디스크 감압치료기’ 도입

23년 전통의 ‘우리들 척추신경 및 한방의료원’(원장 박형준)이 둘루스 새로운 시설로 이전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형준 원장은 지난 26일 둘루스 서밋리지 파크웨이 선상의 새 의료원에서 이전 기념 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통증 치료기기인 ‘DRX 9000’ 무중력 디스크 감압치료기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인사들과 함께 그동안 박 원장의 치료로 회복된 환자들도 함께 해 의료원 이전을 축하했다.

박 원장은 “교통사고 환자 등의 디스크 치료를 수술없이 치료하기 위해 개발된 기기로 무중력 환경을 구현해 목과 허리 등의 통증을 해결한다”면서 “환자들은 편안한 상태에서 기기의 플랫폼에 올라서기만 하면 부드러운 곡선 방식의 파동을 통해 효과 높은 치료를 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교통사고 후 허리 등의 통증을 호소하다 이 기기를 이용했던 환자 박모씨는 “허리 등의 통증이 너무 심했는데 박 원장의 권유대로 치료를 받고 나서 완치됐다”면서 “다른 환자들에게도 꼭 이용해보라고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애틀랜타에서는 유일하게 이 기기를 도입한 박 원장은 “수년전부터 거액을 들여 디지털 동영상 모션 X-레이를 최초로 도입하는 등 정확한 환자 진료와 치료를 위한 투자는 아끼지 않고 있다”면서 “DRX 9000은 통증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자연 치유력도 증진시켜 재발률을 낮추는 효과까지 있어 강력히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1999년부터 지금까지 애틀랜타 한인들에게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온 박 원장은 “그동안 부족한 사람을 도와주시고 성원해주셨던 분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오늘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발전된 모습으로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소 3296 Summit Ridge Pkwy Suite 310 Duluth GA 30096 

이상연 대표기자

박형준 원장
의료원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형준 원장이 디스크 감압치료기 DRX 9000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