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포커스] “눈썹이 달라지면 인생이 바뀝니다”

눈썹, 타투 ‘종결자’ 둘루스 ‘제이 래쉬’ 화제

‘명품 시술’ 인정…창업위한 전문교육도 실시

사람의 첫 인상과 이미지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위는 바로 눈썹이다. 선명하고 아름답게 정리된 눈썹은 화장 시간을 단축시켜줄 뿐 아니라 전체적인 외모까지 개선시키는 효과를 낳는다.

속눈썹 연장이나 눈썹 문신의 성패를 가르는 것은 무엇보다 시술하는 전문가의 미적 감각과 정교한 터치 능력이다. 한인타운인 둘루스 피치트리 인더스트리얼 블러바드에 위치한 제이 래쉬(Jay Lash) 명품 예술 수준의 눈썹 전문 서비스로 고객들이 먼저 인정하는 곳이다.

제이 래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프리미엄 속눈썹 연장(eyelash extensions)와 속눈썹 펌(eyelash lift), 아이라이너와 입술 문신 등이다. 또한 이마의 헤어라인을 가꿔주는 헤어라인 타투와 전체적인 머리결을 풍성하게 하는 SMP(두피 타투)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이 래쉬의 속눈썹 연장은 피부와 눈에 자극이 거의 없는 내추럴 글루를 사용해 부작용을 최소화했으며 한올 한올 리프팅된 속눈썹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눈썹 문신의 경우 고객의 얼굴형과 취향에 맞춰 눈썹 모양을 표현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이 래쉬는 특히 눈썹 서비스 관련 창업을 원하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스텔라 김 대표는 “2~3개월 가량 집중 교육을 받으면 소자본으로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면서 “관련 노하우를 최대한 전수하며 이미 많은 분들이 교육을 받고 성공적인 창업을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전화 678-733-5444

주소 3294 Peachtree Industrial Blvd #2002, Duluth Georgia

홈페이지 https://jay-lash-atl.ueniweb.com/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