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피부가 살아나면 삶이 바뀝니다”

존스크릭 ‘메드스파 베니’ 고급 호텔같은 시설에 최고 장비 갖춰

서울 강남 수준의 종합 스킨케어 제공…사해 소금으로 디톡스도

한인 밀집지역인 존스크릭에 위치한 스킨케어 전문 ‘메드스파 베니(Med Spa Beni)’가 한인들의 피부 고민을 한 곳에서 해결해주고 있다.

애틀랜타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클리닉으로 자리잡은 강창석 내과(원장 강창석) 1층에 위치한 메드스파 베니는 전문 디자이너의 손길로 꾸며진 고급 호텔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함께 미국은 물론 한국에서도 최고 수준의 장비를 갖추고 고객들을 맞고 있다.

메드스파 베니의 공동 설립자인 강창석 원장은 “100세 시대를 맞아 환자를 진료하다 보니 신체의 건강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면서 “전문의가 방향을 제시하는 종합 스킨케어 서비스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립 이유를 설명했다.

메드스파 베니는 초음파로 시술없이도 피부를 리프팅해주는 울세라피(Ultherapy)와 잔주름 제거와 미백효과에 탁월한 레이저토닝기기 피코슈어(Picosure), 여드름 자국과 기타 흉터 등을 치료하는 포텐자(Potenza), 신체 지방을 감소시켜 체형 변화에 효과적인 트루스컬트(TruSculpt) 등 첨단기기를 도입해 다른 스파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 원장은 “부분적인 피부 시술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재생을 위해 100% 이스라엘 사해 소금으로 만들어진 소금 디톡스방을 설치했고 피부 재생용 전용 화장품도 직접 한국에서 제조하고 있다”면서 “서울 강남 최고급 스킨케어의 서비스를 이곳에서도 받을 수 있다고 보면 된다”고 자신했다.

스파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미셸 전 공동 설립자는 “고객들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있으며 젊은 고객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면서 “고객 한분한분에게 최단 시간에 최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시술은 물론 상담과 교육 등을 병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소 10710 Medlock Bridge Rd. Ste 200, Johns Creek, GA 30097
전화 770-864-1122
홈페이지 WWW.MEDSPABENI.COM

이상연 대표기자

강창석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