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연말 프로모션 놓치지 마세요”

26일까지 팬텀2-팰리스2 특별할인…GLED마스크 증정

글로벌 마사지체어 1위기업인 바디프랜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26일까지 연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인 팬텀2 와 팰리스2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필수 홈 뷰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GLED 마스크(정가 1500달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글로벌 베스트셀러 모델인 팬텀2 는 화이트 컬러와 실버 컬러 두 종류가 있으며, 항공기 1등석을 재현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갖춘 팬텀2는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구현한 XD 마사지,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브레인, 멘탈 마사지 기능, 23 가지 자동모드 등이 포함돼 있다.

GLED 마스크는 바디프랜드 메디컬 R&D 센터 소속 전문의들의 경험과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로 LED광선을 활용하는 자동 프로그램에는 탄력케어, 피부 진정, 피부 활력 등 3 가지가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안면 밀착성, 눈부심을 차단하고 안구를 보호하기 위한 실리콘 아이쉴드, 충전과 살균이 동시에 가능한 UV LED도 적용돼 손쉽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CES 4 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최첨단 기술, 본사 직접 배송 설치, 최고의 서비스로 무장한 명실상부 마사지체어 최강자이다.

올해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팬텀로보와 팔콘을 출시하여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선보였다.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는 고정되어 있던 안마의자의 두 다리부를 자유롭게 해 전신 마사지의 밀도를 획기적으로 높인 고난도 기술이다.

바디프랜드 측은 “마사지체어는 결국 제품 품질과 기술력”이라며 “글로벌 1위 기업 답게 최첨단 기술로 중무장한 뛰어난 성능,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고, 특별한 가격과 선물을 제공하는 이번 연말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바디프랜드 라운지 둘루스점 (678) 615-3752, (470) 914-3814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