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티커 붙어있는 식당은 마음 놓으세요”

동남부외식업협회, 방역철저한 ‘안심업소’ 인증 실시

미 동남부 한인외식업협회(회장 김종훈)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식당들에게 ‘안심업소’ 인증 스티커를 발급하고 있다.

김종훈 회장은 “동남부 지역의 경제 정상화로 식당 매장 영업이 재개되면서 고객들이 식당의 위생과 안전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됐다”면서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위생 및 안전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업소들을 대상으로 ‘안심업소’ 스티커를 발급해 고객이 마음놓고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회장은 이어 “외식업계는 코로나19 사태로 가장 큰 타격을 받은 업종이어서 한인들의 로컬 식당 이용캠페인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협회 소속 업소와 업주, 직원들은 한마음으로 안전한 식당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협회는 또한 주정부 가이드라인에 따라 메뉴판의 디지털화가 시급하다는 사실에 착안해 연회비를 낸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QR코드 메뉴판을 제작해주고 있다.

안심업소 스티커
스티커가 부착된 한인 대표 BBQ 식당 둘루스 허니피그.

One thought on ““이 스티커 붙어있는 식당은 마음 놓으세요”

  1. 방역을 철저히 해도, 다른손님들, 또는 식당 종사자 가
    무증상 감염자 라면 감염 될수 있는데, 안심 스티커가 무슨의미가 있슬까?
    어이 없는 발상이다. 만일 이곳에서 감염 된다면, 안심 스티커 는 소송을 유발할 뿐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