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던트 데이 맞아 특별 세일…울타리 맛집투어 행사도
아씨마켓이 오는 17일(월) President’s Day 연휴를 기념해 “연휴(連休)를 즐겨라!!”라는 주제로 다양한 세일과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봄을 재촉하는 비 소식과 함께 풍성한 쇼핑 기회를 준비해, 고객들이 가족·친지와 즐겁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여러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1. 연휴 특가 상품
아씨마켓은 연휴기간 동안 LA갈비 패밀리팩(LB, $10.99), 냉동 삼겹살 패밀리팩(LB, $4.49) 등을 파격가에 준비했다.
또한 포항 과메기(120g, $11.99), 모둠회 스페셜(PACK, $39.99), 생선 매운탕(PACK, $15.99), 간쫄면(542g, $4.99), 대림썬 단호박 칼국수(2.2LB, $3.99), 해태 생모시 앙금절편(400g, $5.99) 등 100여 종의 먹거리 세일 상품을 마련했다. 아이스크림 스페셜 코너도 함께 운영해 가족들이 다양한 맛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2. 울타리(WOOLTARI) 전국 맛(味)집 30선 행사
아울러 아씨마켓은 올해 연간 영업 기획의 일환으로 한국 유명 맛집 30선을 엄선해 “울타리(WOOLTARI) 전국 맛집 투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 근대마을 원조 단팥빵, 서울 박말례 국물 떡볶이, 성수 팩피 파스타, 전주 베테랑 칼국수 등 한국 전역에서 인기 높은 맛집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3. 포인트 현장 결제 시스템 도입 (3월부터)
아씨마켓은 3월부터 포인트 현장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 고객들은 그동안 적립한 포인트를 계산대에서 즉석으로 사용해 1000포인트당 10달러 단위로 결제할 수 있게 했다. 이로써 더 편리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경섭 지점장은 “이번 행사로 President’s Day 연휴와 함께 국내외 다양한 맛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연 대표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