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커피 마스크 부터 최첨단 마사지 체어까지”

텔레트론 애틀랜타점, 최고 품질 코로나 방역 제품 합리적 가격에 제공

종합 가전 건강용품 대형할인점인 텔레트론이 코로나19 방지를 위한 최고 품질의 개인보호장비와 건강유지를 위한 최첨단 마사지 체어를 중심으로 여름고객 몰이에 나섰다.

홈페이지 링크

도라빌 지역에 총 4만2000sqft.면적에 갖가지 가전·헬스 가정용품을 갖추고 고객들을 맞고 있는 텔레트론(Teletron)에서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커피 원두를 사용해 만든 필터가 내장된 ‘커피 마스크’이다.

커피 마스크는 미국 섬유업계 항균 검사 표준(AATCC 100) 인증을 받았으며 이중 항균기술로 개발됐다. 마스크 커버는 커피가 주 원료인 실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는 커피와 은나노 기술을 사용해 제작한 생분해성 필터가 있다.

사용후에도 커버는 세척 가능하며 내부 필터는 세척할 필요 없이 최대 30일 동안 사용한 후 교체할 수 있다. 1회용 마스크의 사용이 급증하면서 폐기물과 플라스틱 문제로 환경오염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커피 마스크는 친환경이면서도 놀라운 방역 효과를 갖고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텔레트론에는 이밖에도 한국산 나노파이버 필터 마스크와 일월 4중필터 마스크 등 각종 마스크 제품과 함께 손소독제, 페이스쉴드 등 다양한 앤티 코로나19(Anti COVID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텔레트론 애틀랜타지점의 전통적 인기상품인 마사지 체어의 경우 최첨단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일본제 OHCO M.8 -SADDLE 마사지체어는 개인 맞춤형 마사지를 위한 바디 스캐닝 기능에 시니어 등을 위한 개폐형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한 14가지 자동마사지 기능과 무중력 기능으로 최적의 마사지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 가격 1만2000달러인 이 제품은 텔레트론 특별가격인 9799달러에 판매중이다.

텔레트론사는 제품에 따라 다양한 할부프로그램들을 적용해 고객들이 부담없이 꼭 필요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텔레트론 측은 “지난 4년간 애틀랜타 한인들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했던 텔레트론이 코로나19으로 대인접촉 등의 우려가 높은 한인사회에 다양한 개인보호장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질좋은 제품을 만나기 위해서는 꼭 텔레트론을 기억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소: 5600 Buford hwy, Suite Doraville, GA 30340
▷문의: 770-546-8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