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어르신들 세월의 흔적 지워드렸어요”

둘루스 미드림 스킨케어 50명 무료 시술 행사

시니어들 점·검버섯·비립종 제거에 환한 미소

둘루스에 위치한 미드림 스킨케어가 지난 10일(토) 진행한 ‘세월의 흔적 무료 제거 행사’가 지역 어르신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는 65세 이상 어르신 50명이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했으며 미드림의 전문 피부관리사들이 점, 검버섯, 비립종, 사마귀 제거를 비롯해 노화피부, 여드름, 건성피부, 트러블 관리 등을 무료로 시술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한 시술을 넘어, 오랜 시간 피부 고민을 안고 살아온 어르신들에게 작은 자신감과 감동을 선물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었다.

행사에 참여한 시니어는 “거울 볼 때마다 눈에 들어왔던 검버섯을 무료로 지워줘 정말 감사하다”며 “나이 들어도 이렇게 정성껏 돌봐주는 곳이 있다는 게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드림 측은 “그동안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미드림은 이날 어르신들을 위해 식혜를 시작으로 김밥과 커피를 마련해 점심을 대접하는 등 작은 부분까지 세심한 서비스를 준비해 참석자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는 미드림이 마련한 전용 피부관리실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마감됐다.

미드림 관계자는 “단순한 피부 미용을 넘어 어르신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시간이 됐다”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주소 3300 Peachtree Industrial Blvd #G, Duluth GA 30096

전화 678-858-1505

기자 사진

이승은 기자
미드림 스킨케어 내부 모습.
어르신에 대한 시술 모습.
미드림 스킨케어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