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대발이네 2호점, 2일부터 점심 스페셜

“점심 고민말고 시원하게 or 든든하게”… 6가지 메뉴 전부 9.99불

복고풍 인테리어와 정통 한식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발이네(Daebal House, 대표 전단)’가 오는 6월 2일(월)부터 둘루스 H마트 쇼핑몰 내 2호점에서 점심 스페셜 메뉴 운영을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런치 스페셜l’은 총 6가지 메뉴를 모두 9.99달러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직장인과 학생, 인근 쇼핑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메뉴는 시원한 물냉면, 비빔냉면, 콩국수, 든든한 제육볶음, 돼지불고기, 돈까스 등이다.

점심 스페셜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되며 “가성비와 맛, 분위기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한 끼”를 지향한다.

전 대표는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2호점이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었고, 이에 보답하고자 바쁜 평일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정성 가득한 한 끼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발이네 2호점은 한국 90년대 포장마차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레트로 인테리어와 노래방 마이크, 단체 룸 등으로 구성돼 있어 가족모임, 회식, 소규모 파티 장소로도 인기다.

이미 옐프(Yelp) 등 고객 리뷰 사이트에서도 “90년대 감성의 진짜 포차”, “음식도 인테리어도 최고”라는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주소=2550 Pleasant Hill Rd, Suite 410, Duluth, GA 30096
전화=470-249-1236

기자 사진

이상연 기자
대발이네 2호점 내부 모습.
물냉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