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둘루스 2개 지점 운영…신규 회원 프로모션 진행
조지아주 스와니와 둘루스에 위치한 MK 탁구 아카데미(MK Georgia Table Tennis, 대표 김민균)가 신규 회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아카데미는 회원 모집을 위해 탁구 입문자부터 동호인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전문 코칭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신규 등록 시 1회 20분 무료 레슨을 제공하며, 기존 회원 소개를 통한 등록자는 추가 무료 레슨 1회가 주어진다.
김민균 대표는 “취미로 탁구를 시작하더라도 정확한 자세와 기술 습득이 중요하다”며 “전문 지도자들이 레슨을 제공하니 더 많은 분들이 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다른 곳에서 이미 배운 경험이 있어도 환영하며, 비교 레슨도 언제든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아카데미는 USATT(미국탁구협회) 최고 레벨 자격을 갖춘 코치진으로 구성돼 있으며, 코치 간 상호 자문 체계를 통해 레슨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개인 기량과 목표에 맞춘 맞춤형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 간 교류가 활발한 프리미엄 탁구 커뮤니티를 지향하고 있다.
운영 프로그램은 주니어, 시니어, 일반 프로그램을 비롯해 개인 및 그룹 레슨, 오픈 플레이를 포함한다.
MK 탁구 아카데미는 스와니와 둘루스 두 곳에서 운영되며 두 지점 모두 지역사회 스포츠 커뮤니티로 자리잡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MK 탁구 아카데미 Suwanee: 45 Old Peachtree Road, Suwanee, GA 30024
Duluth: 3170 Peachtree Industrial Blvd, Duluth, GA 30097
문의: 404-399-0941 / 404-944-7613 이메일: info@mkgt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