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애틀랜타 뉴스 미국 정보 Atlanta K

“1년에 단 2번”…아씨 포인트 더블 적립 행사

14~27일 2주간 진행…적립·사용 편의성 강화, 고객 혜택 확대

아씨마켓이 가을 시즌을 맞아 멤버십 포인트를 두 배로 돌려주는 연중 최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주간, 아씨 포인트 더블로 드립니다(11/14~11/27)’라는 제목으로 열리며, 1년에 단 두 번만 실시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중 아씨 마켓을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들은 평소 1달러당 1포인트 적립에서 두 배인 2포인트(일부 품목 제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0점당 10달러 상당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아씨 측은 “2019년 가을부터 시행해온 대표 고객 환원 행사로, 쇼핑의 재미와 가계 부담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부터는 계산대에서 적립과 동시에 즉시 사용이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은 계산대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결제 편의성이 크게 높아졌다. 고객 서비스센터에는 포인트 무인 확인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아씨마켓 쇼핑몰은 최근 아틀랜타 한인사회의 지역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쇼핑·외식이 가능한 복합몰 형태로 편의시설이 한곳에 모여 있으며, 아씨 마켓은 밝고 깨끗한 매장 환경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전문 바이어를 통한 한국 직송 아웃소싱 강화, 아씨 전용 상품 개발, 야채류 소포장 개선, 지역 유일의 원스톱 푸드코트 운영 등 차별화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조만간 한국에서 도입한 신규 MD 카테고리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더블 포인트 행사 기간에는 추수감사절 선물세트 주문(770-813-1500)을 받고 있으며, 다량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서비스와 근거리 배송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더블 포인트 외에 다용도 아씨 쇼핑가방도 받을 수 있다. 쇼핑가방은 구매 후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멤버십 카드는 매장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신규 가입 가능하며, 등록된 전화번호만으로도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 포인트는 1000점 이상 시 계산대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상연 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