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매나 보험 “이제 한국어로 서비스 받으세요”

한국어 핫라인 800-433-4736, 월~금요일 이용가능

월 50달러 식료품 카드도 제공…H마트에서도 사용

LA에 본사를 둔 서울메디컬그룹(SMG, 회장 차민영)의 조지아 본부인  조지아 시니어 메디컬 그룹(GSMG)은 노인 환자의 건강과 복지증진에 대한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독립적인 의사 네트워크다.

GSMG은 메디케어 환자의 상태나 상황에 따라 포괄적인 치료와 예방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치의(PCP)를 배정하고 있다. 또한 미국 최고 보험사 가운데 한 곳인 휴매나와 계약을 맺고 한인을 비롯한 메디케어 환자들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켄터키 루이빌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의료보험 회사 휴매나는 한인 고객들을 위해 한인들로 구성된 전담팀을 출범시켰다.

그레이스 크루즈 GSMC 담당자는 “한인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휴매나가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휴매나 한국어 서비스 전화번호는 800-433-4736이며 월~금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한국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지난 3월부터 휴매나 건강보험 가운데  D-SNP (Dual Eligible Special Needs Plans) 플랜을 보유한 회원들은 기존 유명 대형마트 뿐 아니라 한인 식품점인 H마트 전국 지점에서도 휴매나 헬시푸드카드(Humana Healthy Foods Card)를 이용해 다양한 식료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결제 가능한 금액은 카드에 명시되어 있으며, 지역에 따라 매달 최대 50달러까지 사용할 수 있다.  회원들은 우유, 달걀, 빵, 주스, 물, 요구르트, 과일, 야채 등 휴매나가 제시한 조건에 맞는 식품들을 이 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휴매나 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링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그레이스 크루즈 GSMC 담당자(사진 앞줄 맨 오른쪽)와 휴매나 직원들.

One thought on “휴매나 보험 “이제 한국어로 서비스 받으세요”

  1. RALEIGH EYE CENTER (919 876 2427) 아예 휴메나 보험은 사절이라고 접수 카운터에 명시 여러분들도 자신이 가는 병원 확인 하고
    보험회사 결정 하세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