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발렌타인 케이크’ 받았어요

 헨젤과 그레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당첨자 발표

대표 한인 베이커리인 ‘헨젤과 그레텔'(대표 서정혜)가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헨젤과 그레텔은’ 인스타 그램(@hgbakery)을 통해 3명의 친구들을 태그한 뒤 10달러 이상의 베이커리 제품을 구매해 영수증을 찍어 다시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4일 헨젤과 그레텔은 이러한 방식으로 참가한 이용자 가운데 Melona0119, Travelfoodie_ishy, Msjoody, Brows_by_Seek 등 4명의  인스타그램 이용자를 선정해 28달러 상당의 커스텀 제작 ‘윈 어 발렌타인데이(Win a Valentine Day)’ 케이크를 무료 증정했다.

서 대표는 “스와니와 둘루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 고객감사 이벤트 2탄 발렌타인데이 특별 행사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행사를 자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헨젤과 그레텔은 2월 한달동안 베이커리 전품목에 대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크와 롤 케이크 로프 브레드(큰 식빵,2.99) 등도 포함되지만  케이크와 로프 브레드는 고객 1인당 1개, 롤 케이크는 1인당 2개로 구입이 제한된다. 단, 제과 제빵 제품이 아닌 드링크와 병음료, 생수 등은 세일에서 제외된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