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스타 호날두, 쌍둥이 아들 사망…딸은 무사

아내 조지나 로드리게스 “”부모의 가장 큰 고통”

지난해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한 호날두와 로드리게스
지난해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한 호날두와 로드리게스 [호날두 인스타그램]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쌍둥이 아들을 잃었다.

호날두와 로드리게스는 19일(한국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쌍둥이 중 딸의 출생을 발표하면서 “아들은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로드리게스의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하며 두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알린 바 있다.

호날두는 아들의 사망에 대해 “부모라면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이라며 “딸 아이의 출생만이 희망과 행복을 가지고 이 순간을 살아갈 힘을 준다”고 썼다.

그러면서 “전문적인 보살핌과 지원을 해준 의료진에 감사드린다. 이 일로 우리는 큰 슬픔에 빠졌으며, 이 어려운 시기에 사생활을 보호해주기를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호날두는 또 “우리 아들, 너는 우리의 천사야. 언제나 너를 사랑한다”며 아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쌍둥이 아들 사망을 알린 호날두
쌍둥이 아들 사망을 알린 호날두 [호날두 인스타그램]

과거 호날두가 몸담았던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도 성명을 내고 “호날두 가족의 고통을 함께하며, 우리의 사랑을 보낸다”고 전했다.

호날두는 이번에 얻은 딸 외에도 네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2010년 대리모를 통해 첫째 아들 호날두 주니어를 얻었고, 2017년 6월 또다시 대리모에게서 쌍둥이 에바(딸)와 마테오(아들)를 얻었다.

그리고 그해 11월 로드리게스가 알라나를 출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