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삼겹살 데이로 3월 맞이하세요”

슈가로프점, 봄의 활력 북돋는 다양한 상품 마련

아씨프라자 슈가로프점은 삼겹살 데이(3월3일)를 맞아 봄의 활력을 북돋는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마련해 고객들을 맞는다.

정경섭 지점장은 “새 싹이 움트고 이른 화초의 파종을 준비하는 춘분(3월20일)이 있는 3월을 맞아 봄의 활력을 준비하는 의미에서 삼겹살 데이 행사를 마련한다”면서 “특히 3이 두번 겹치고 한국고객들이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는 날인 삼겹살 데이가 첫 주말이어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슈가로프점은 냉동삼겹살 패밀리팩(LB,$4.49)을 초특가로 준비했으며 항정살(LB,$8.99), 껍질없는 삼겹살(LB,$5.99)은 물론 깻잎(PACK,$2.99), 한국고추(LB$2.79), 종가비전 명품고기전용 쌈장(1.1LB,$3.49), 50세주(375ML,$3.99)등 육류와 곁들일 수 있는 부재료도 모아 스페셜 매장으로 준비한다.

또한, 장터 스페셜 매장에서는 한국의 경동시장 한약방을 오랜 기간 운영해온 홍삼달임방이 즉석 홍삼 달임 시연을 통해 한국산 6년근 홍삼 건강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홍삼캔디, 홍삼차 관련, 약재관련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봄철 건강을 안내한다. 야채부에선 춘분을 앞두고 각종 씨앗및 모종(입고예정)등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

이상연 대표기자

아씨플라자 슈가로프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