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김정문 ‘알로에 바이옴’ 초특가 한정판매

면역력 중요성 대두…’베루시에 알로에 바이옴 20 밸런싱’ 기초라인 런칭

내달 5일까지 3종세트(149달러)를 79달러에…포세이온 샤웨헤드도 할인

SK 그룹 엔터프라이즈(SK Group Enterprise Inc, 대표 서종태)가 한국 김정문알로에 본사와 단독계약으로 북미총판을 열고 제2의 도약을 시작했다. SK그룹 엔터프라이즈는 김정문 알로에 화장품 스페셜 이벤트 2탄으로 ‘베루시에 알로에 바이옴 20 밸런싱 3종 기초라인’ 런칭기념 초특가 한정판매를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

서 대표는 “김정문 알로에가 최근 화장품 업계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른 ‘마이크로바이옴’ 열풍에 가세했다”면서 “‘마이크로바이옴’은 미생물(Micro)과 생태계(Biome)의 합성어로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마이크로바이옴’ 제품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는 추세”라고 말했다. 서 대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에 독자적인 바이옴 기술을 접목해 ‘알로에 바이옴(Aloe-Biome™)’ 성분을 개발, 신제품에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최근 화장품 브랜드 ‘베루시에 알로에 바이옴 20 밸런싱’을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토너, 에멀전,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저분자 알로에 바이옴 성분이 최대 88% 함유돼 있으며 미백 특허성분을 포함한 4가지 특허성분과 프리바이오틱스,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을 담아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진정, CLA(불포화지방산) 성분은 발효 전보다 47배 증가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피부장벽개선에 도움을 주며 기미완화, 깊은 주름 개선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토너는 적용감이 아주 부드러워 피부에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장점을 지녔으며 에멀전 로션은 피부에 바르면 촉촉한 느낌에 건조했던 피부가 윤기로 가득해지고 매끄럽다. 또한 밸런싱 크림은 피부에 자극이 적고 촉촉하다.

서 대표는 “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알로에 바이옴 개발은 알로에 아보레센스의 잠재력을 이끌어내 알로에의 성분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데 그 의의가 있다”며 “45년간 축적해온 연구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문 알로에의 화장품 브랜드 ‘베루시에 알로에 바이옴 20 밸런싱’제품을 최저가로 구입하려면 북미총판 웹사이트(링크)를 통해 주문하거나 제품관련 문의전화는 770-878-3322로 하면 된다.

한편 자화이온수 필터샤워기 ‘포세이온 샤워헤드 (Poseion Shower Head BT100)’ 를 구입하면 필터 4개(한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서 대표에 따르면 포세이온의 효과는 피부 보습과 유분 개선, 그리고 무좀개선과 각질제거, 아토피 개선을 통한 스킨케어, 두피 가려움 개선, 비듬 감소와 탈모 케어, 머릿결 보호와 물때 및 악취 감소 등의며 살균 및 세정 효과가 있어 세제사용도 줄일 수 있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