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주유소에서 새치기하다 난투극까지

노스캐롤라이나서, 개솔린 ‘패닉 바잉’ 하다 접촉사고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의 한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으려던 운전자 간 난투극이 발생했다.[@shaaddeez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 12일 노스캐롤라이나주의 한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으려던 운전자 간 난투극이 발생했다.[@shaaddeez 인스타그램 캡처]

송유관 가동 중단 사태로 개솔린 사재기 대란이 발생한 가운데, 한 주유소에서 새치기를 하려던 사람 때문에 난투극까지 벌어졌다.

13일 abc 방송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께 노스캐롤라이나주 웨이크카운티에 있는 나이트데일의 한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으려는 긴 차량 행렬 사이로 한 여성의 차량이 끼어들며 접촉사고가 발생, 격한 몸싸움으로 이어졌다.

당시 기름을 넣기 위해 대기하던 한 운전자가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을 보면 여성은 자신이 들이받은 차량의 남성 운전자에게 다가가 말다툼을 벌이던 중 그의 얼굴에 침을 뱉었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의 한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으려던 운전자 간 발생한 난투극 영상.[@shaaddeez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금지.]

                                            난투극 영상.[@shaaddeez 인스타그램 캡처]

이 남성은 차에서 내려 여성에게 침을 뱉었고 이에 여성이 주먹을 휘두르면서 난투극이 벌어졌다.

20초간 짧은 시간 벌어진 난투극 중 여성은 주먹을 휘두르고 남성은 여성의 머리채를 잡는 등 광경을 연출했다.

여성은 몸싸움을 벌이다 휴대전화가 떨어져 파손됐고 남성은 티셔츠가 찢어졌다.

두사람은 모두 경찰 조사를 받고 풀려난 상태이며 곧 법정에 출석할 예정이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의 한 주유소 앞에 줄지어 선 차량들. 한 차량이 끼어들다 접촉사고가 발생했다.[@shaaddeez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접촉사고 모습.[@shaaddeez 인스타그램 캡처]